배우기

2021

선형대수와 군

  • 행렬과 Gauss 소거법
  • 벡터공간
  • 기저와 차원
  • 선형사상
  • 기본정리
  • 행렬식
  • 특성다항식과 대각화
  • 분해정리
  • \mathbb{R}^{n} 의 Rigid Motion
  • 내적 공간
  • Quotient
  • Bilinear Form
  • Hermitian Form
  • Spectral Theorem
  • Topology 맛보기

2020

전문가를 위한 C++

  • 전문가를 위한 C++ 첫걸음
  • 전문가답게 C++ 소프트웨어 디자인하기
    • 전문가다운 C++ 프로그램 디자인
    • 객체지향 디자인
    • 재사용을 고려한 디자인
  • 전문가답게 C++ 코딩하기
    • 메모리 관리
    • 클래스와 객체 숙달하기
    • 클래스와 객체 마스터하기
    • 상속 활용하기
    • C++의 까다롭고 유별난 부분
    • 템플릿으로 제네릭 코드 만들기
    • C++ I/O 완전 분석
    • 에러 처리하기
    • C++ 연산자 오버로딩하기
    • C++ 표준 라이브러리 둘러보기
    • 컨테이너와 반복자 살펴보기
    • 표준 라이브러리 알고리즘 마스터하기
    • 스트링 현지화와 정규표현식
    • 여러 가지 유틸리티 라이브러리
  • C++ 고급 기능 마스터하기
    • 표준 라이브러리 커스터마이즈 및 확장
    • 고급 템플릿
    • C++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 C++ 소프트웨어 공학
    • 소프트웨어 공학 기법
    • 효율적인 C++ 코드 작성법
    • 테스트 숙달하기
    • 디버깅 완전 정복
    • 디자인 기법과 프레임워크
    • 디자인 패턴
    • 크로스 플랫폼과 크롯 언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방법

이상엽/ 위상수학

케라스 창시자에게 배우는 딥러닝

21세기 자본

머신 러닝 교과서

이상엽/ 해석학

2019

이상엽/ 선형대수학

OpenCV 4로 배우는 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

이상엽/ 집합론

OpenCV로 배우는 영상 처리 및 응용

러셀 서양철학사

데코수학/ 선형대수학

데코수학/ 벡터미적분학

데코수학/ 집합론

2018

박문호의 뇌과학 강의

C# 6.0 완벽 가이드

Machine Learning

2017

C++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Unity/ Shader

2016

프로그래밍

C#

Unity

2015

뇌를 자극하는 C# 4.0 프로그래밍

Grammar in Use

어떻게 공부할 것인가

2014

브레인 스토리

종의 기원

부의 기원

2013

성공하는 기업들의 8가지 습관

2012

게임 스토밍

2011

자바스크립트 완벽 가이드

시스템 사고

거시 경제론

경제 원론 B

인간과 심리

경영 정보 시스템

세계 경제론

행동 경제학

2010

UML 객체지향 설계

에덴의 용

의외의 선택, 뜻밖의 심리학

이모셔널 디자인

디자인과 인간심리

무역학 원론

무역학 원론

경영학 개론

기초 미시 경제론

Humane Interface

2009

관계의 심리학

시나리오 가이드

설득의 논리학

디지털 라이팅 & 렌더링

복잡계 개론